About

JMIRROR on Blog

이 블로그는 ‘인터넷(Internet), 검색(Search), 미디어(Media)’와 관련된 JMIRROR의 생각을 주로 담고 있습니다. 때로는 저의 생활 속에서 보고 느낀점, 책을 통해서 배운 점, 영화나 음악을 통해서 느낀 점등도 담겨 있습니다.

이 블로그의 글은 모두 저 개인적인 의견이며, 어떤 회사나 이익단체의 입장을 대변하지 않습니다.

이 블로그에 담긴 모든 글은 ‘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-비영리-변경금지 2.0 대한민국‘의 조건을 따릅니다.

JMIRROR

 

 

joonj정준/丁俊/Jeong, Joon
* 지금은 오드엠에서 CFO로 일하고 있습니다. 이전 직장은 골프존, 야후코리아였으며, 쇼핑, 검색 기획자로 일을 했었고, Business operation 일도 했습니다.
* 딸, 아들 두 아이의 아빠고 큰 아이는 벌써 초등학생이 되서 제법 어른스러워 졌답니다.
* 음악 듣는 걸 무척 좋아하지만, 최근에는 음악을 많이 듣지 못하고 있습니다. 특히 10분이 넘어가는 전자악기 소리가 들어가지 않은 음악을 좋아하고, 공연장에서 듣는 음악을 정말 좋아합니다.
* 야구, 농구, 테니스는 한때 하는 것을 무척 좋아했으나 최근에는 그다지 잘 하지 못하며, 축구, 야구, 테니스 보는 것을 즐겨하고 특히 축구 보는걸 무척 좋아합니다. 최근 직장을 골프존으로 옮긴 후에는 골프에 취미를 붙이고 있습니다. 운 좋게 한달에 한두번은 꼭 필드라운딩을 하고 있으며, 스크린은 주1회정도 치고 있습니다. 그러나 핸디는 아직 백돌이!
* 책은 한달에 평균 2-3권 정도 구입하는 편이며, 그 중 평균 2권 정도를 읽습니다. 학교 다닐 때는 문학작품도 많이 읽었으나, 최근에는 문학 작품 보다는 경영 경제서, 역사서, 과학서적을 많이 읽는 편입니다. 최근에 가장 감명 깊게 본 책은 피터 드러커의 책들 입니다. (한 권을 꼽자니, 모두 명작들이어서 ‘책들’이라는 애매한 표현을 쓰게 되었습니다.)
* 주량은 사실 술을 분해하는 효소가 많지는 않은 편이어서 한잔만 마셔도 온 몸이 빨개지기 때문에 주량은 0잔이라고 해야 정상이나 이런 저런 일로 술을 마시게 되면 소주 1병 정도는 마시고 집에 들어와서 힘들지 않게 잠에 들 수 있습니다.

저에게 하시고 싶으신 말씀이 있으실 경우에는 아래 주소로 메일 주시기 바랍니다.

이 글은 2013년 7월 23일 수정되었습니다.

  • August 2016

  • One Response

    1. JMIRROR on Blog » Blog Archive » 제 이름 검색으로 다시 생각해보는 Relevancy

    Leave a Reply